company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지티플러스, 신규솔루션 공급 확대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6-06-03 11:07: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58
평점 0점
지티플러스, 신규 솔루션 공급 확대


인프라소프트웨어 전문 회사이며 오라클 총판인 지티플러스가 최근 금융권을 중심으로 새로운 솔루션들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공급하기로 한 솔루션은 인프라 소프트웨어 관리 및 모니터링을 위한 'EnvCenter(이앤비센터)'와 'CohMon(꼬몽)'으로 알려졌다.

은행과 손해보험사에 공급하기로 한 EnvCenter는 지난 십 수년간 다양한 고객사에게 인프라 소프트웨어를 비롯한 각종 IT 운영 소프트웨어를 기술 지원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서비스 구성 변화 관리와 운영 환경 가시화 및 운영 편의 기능을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EnvCenter는 WebServer, WAS, DBMS 등 주요 인프라 소프트웨어의 구성과 설정, 시스템 OS 환경, Application 구성, 실행 파일, 운영 현황 등의 서비스 운영 환경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고 구성 및 환경 정보 변화 관리를 통해 종합적 서비스 형상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소프트웨어 간 연관을 자동으로 분석해 직관적 서비스 가시화를 위한 소프트웨어 구성도를 제공하며 다양한 운영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업체 측은 "복잡하고 다양한 콤포넌트로 이루어진 현대 IT환경에서는 IT서비스 구성 환경에 대한 체계적이고 직관적인 형상관리가 필수적인데, EnvCenter는 이러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EnvCenter는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의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분석할 수 있으며 S/W의 구성과 설정 내역을 다양한 형태로 조회/비교분석 가능하다. 관리 현황 및 수집 내역 조회도 가능하며, 통합대시보드 화면을 제공해 시스템 전체 영역에 대한 변화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다른 손해보험사에 공급한 제품은 'CohMon(꼬몽)'으로, Oracle의 Enterprise Cache 솔루션인 Coherence의 모니터링 솔루션이다. CohMon은 복잡하고 어려운 Coherence 모니터링을 직관적이고 체계화 할 목적에서 개발됐으며, 이를 통해 문제 및 장애를 쉽게 인지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제품은 다양한 모니터링 항목의 실시간 상태와 과거 통계데이터 처리를 가시화한다. 또한 캐시데이터의 내용을 조회하고 검색할 수 있으며, JMX MBean의 내용을 정돈된 화면으로 직접 조회할 수 있다.

권장 표준 기술을 엄수해 기술의 호환성이 높고 확장이 가능한 CohMon은 도입 시 운영 시스템에 부하가 적고, 쉽게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업 총괄 김승호 부사장은 "지티플러스는 그동안 축적한 기술력과 솔루션 그리고 미래 기술의 선도적 개발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비즈니스 구축 및 운영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기술력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할 예정이다. 금융권을 시작으로 새로운 솔루션으로 시장을 개척하고 고객 만족을 얻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cskim@dt.co.kr




출처 : 디지털타임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606020210992380900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